나를 당혹케만든 유입키워드 4가지

Posted by 아바래기
2014. 8. 19. 23:30 블로그 탐구생활


 며칠동안 블로그를 방치해두었다가 다시 돌아온 나는 그동안 어떤 사람들이 들어왔는지 궁금해서 <유입경로>를 뒤적거렸습니다. 딸과 함께 유입경로를 훑어보던 나는 그만 얼굴이 화끈거릴 수 밖에 없었답니다. 위에 있는 4개의 키워드 보이시나요? 하도 황당해서 캡쳐를 해봤어요. 

 도대체 내 블로그에서 저런 키워드가 어떻게 나온건지 당황스러워서 경로 페이지를 일일이 눌러봤더니! 오마이갓~. 말도 안되게 생뚱맞은 포스트가 딱 걸리더군요. [엄마의 정사],[에로틱],[정사장면] 등의 키워드를 불러낸 것은 얼마전 올린 영화 포스트였지요. 장르가 장르인만큼 납득이 갈랑말랑하지만 그래도 이건 좀...! 차마 올리고 싶지도 않을 정도로 자극스러운 키워드까지 있어서...영화 포스트를 내릴까 생각도 했답니다. 뭐,이 나이 먹은 아줌마가 부끄러울 것도 없겠지만 그래도 낯 뜨거운 건 사실이더군요.
 
그런데 앞에 말한 키워드보다 날 더 당황스럽게 만든 건 바로 [바람난여자 이미지]라는 키워드~! 저건 도대체 뭐야? 당연히 경로 페이지를 눌러봤죠. 그런데...아,정말 이건! 얼마전 봄바람난 여자의 봄패션에 대해서 올린 포스트가 딱 걸린 거 있죠ㅎㅎ...딸에게 물어보니 쌩뚱맞은 블로그 키워드 유입은 누구나 한번쯤 경험한다고 하더라구요. 괜히 저는 내 블로그에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 고민했지 뭐예요.^^ 

야한 키워드 검색했다가 제 블로그 들어오신 분들...어떻게 보면 정말 실망이 커겠네요ㅋㅋ..혹시 저처럼 황당한 경험 갖고 계신 분들 있으신가요?
  1. 홍콩에서 이사한 얘기를 올렸더니 홍콩의 집값으로 들어오신 분도 계시더군요.
    매달 집값 정보도 올려야하나... 고민 하고 있었어요.ㅎㅎㅎ
  2. 저도 가끔 이런 당황스러운 유입키워드를 발견합니다.
    아마 다들 이런 경험 있을 거에요. ㅎㅎㅎ
    • 원시
    • 2010.04.07 16:05
    ㅋㅋ 당황스런 유입 키워드는 아직 경험하진 못했구요~
    대신에 하루가 멀다하고 오는 비아그라 스팸문자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아.. 대출문자도..ㅋㅋㅋㅋㅋ
    어떻게 내 번호는 알게 되었는지원..
    대출받아서 비아그라 사야하나요????ㅋㅋㅋㅋㅋㅋ
    • 스팸문자라~ 저도 한가하다는 언니들이 자꾸 문자를 보내네요^^ 도대체 뭐가 그렇게 한가하신지...^^
  3. ㅋㅋㅋ.. 있지만 차마 이야기 하기가..ㅡ,.ㅡ
    가끔 유입경로를 보면 이상한 키워드로 타고 들어 오기도 합니다.
  4. 흔히 있는 일인듯 합니다. 특히 구글 코리아 에서 유입되는 문제의 키워드가 많아 보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